과 함께 Laguna에서 비오는 도로 여행은 모두 해변을 치기 위해 설정되었습니다. Chevrolet이 우리를 주말 동안 새로운 항해를 시도하기 위해 우리를 두드렸을 때, 우리는 즉시 해변으로의 여행을 조직했습니다. 우리는 수영복을 포장하고 태양 안경을 준비하고 선 스크린을 적용했습니다.

그러나 그날 아침 비가 쏟아져 계획이 바뀌어야한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해변은 얼마나 놀라운 지에 관계없이 눈물이 많은 하늘 ​​아래 점수를 잃습니다. 기어를 전환하고 계획 B로 전환하는 것은 우리의 신호였습니다. 우리는 어디로 가야할지 정확하게 이해했습니다 : Laguna.

돛의 선 루프를 통해.

이 출판사는 Chevrolet에 의해 제공됩니다. Laguna는 가장자리가 진주의 해변으로 묶이지 않기 때문에 우리가 종종 부분적으로 간과하는 지방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파라다이스가 항상 모래와 바닷물로 만들어진 것은 아닙니다. Laguna의 대부분은 거의 손대지 않았으며 여전히 많은 놀라운 폭포를 숨기는 조밀 한 열대 우림으로 덮여 있습니다. 역사적인 도시 중 다수는 영광스러운 과거의 많은 부분을 유지합니다. 뿐만 아니라 요리는 남부 타갈로그어의 최고를 보여줍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 : Laguna는 비가 올 때에도 호소력을 잃지 않습니다.

라구나는 우기 (6 월에서 11 월) 동안 환상적인 (때로는 더 크게) 몇 안되는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비가 내린 후 더 화려하고 더 화려한 많은 장엄한 폭포로 가면 특히 사실입니다. (그러나 기억하십시오 : 비오는 시즌에 가십시오. 비가 후에도 즉시 가십시오. 호우 후에 물은 갈색과 어두운 곳뿐만 아니라 진흙 투성이의 경로뿐만 아니라 미끄러운 경로를 제공하십시오.)

예측 불가능 성은 여행을 흥미롭게 만듭니다. 그리고 우리는 엄마 자연에 대한 어떤 종류의 원한이없는 어려움을 환영했습니다.

1 일차 : Caliraya Lake로 운전

갱단은 Pinay Solo Backpacker의 Gael뿐만 아니라 Vins와 나 자신뿐만 아니라 대학 친구 인 Astrid와 Roam Monster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룹에 4 개를 갖는 것은 우리가 정말로 원했던 것입니다. 여행을 폭동으로 만들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비용이 4 명으로 분할되므로 전체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 그룹 피지가 있어야 해!
우리는 오전 6시에 떠날 준비가되었지만 정오에 길을 쳤다. 음악과 에너지가 시작되면서 우리는 황량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마닐라와 함께 타격을 입었습니다. (우리는 Bluetooth를 통해 Chevrolet Sail의 9 인치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휴대 전화를 짝을 이루었습니다.) 우리는 SLEX를 따라 주유소에서 P500의 가스가있는 저장 탱크를 리필하고 이미 빠른 식품으로 위장을 채우는 저장 탱크를 리필했습니다.

우리는 Calamba에서 나왔고, 우리 중 어느 누구도 이전에 Laguna 의이 부분을 운전하지 않았지만 항해의 내장 Waze 앱 이후 내비게이션은 간단했습니다. 우리는 빅토리아 주 로스 바노스 (Los Banos)의 지방 자치 단체와 Pagsanjan의 지방 자치 단체를 확대했으며 목가적 인 Cavinti 마을에 도착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Hulugan Falls를 확인하기 위해 시간을 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비가 오면 길을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우리는 그냥 머무를 위치를 발견하고 다음날 폭포를 쫓는 곳으로 옮기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비가 올 때에도 즐거운 활동을 제공하기 때문에 Caliraya Mountain Lake Resort로 우회해야했습니다. 호수에서 수영하고 광대 한 건물 주변의 자전거 타기.

주말에 행복한 여행자.
검사 후, 우리는 바위가 많은 도로에서 호수쪽으로 운전했습니다 (항해의 16”합금 휠에는 문제가되지 않고 근처에 주차되었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에게 위치를 가졌습니다. 그것은 우리 자신의 개인 낙원과 같습니다. 내가 어렸을 때, 내가 어렸을 때에 사용하는 마지막으로 방금 빗속을 걸었을 때, 나는 마지막으로 빗속에 걸어 갔을 때 명심 할 수 없기 때문에 위대하고 향수적인 순간이었습니다. 아이들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날씨를 신경 쓰지 않고 춤을 추고 게임을했습니다.

2 일차 : 루이지애나에서 폭포를 쫓아

태양은 다음 날에도 여전히 결석했지만 여전히 흐려졌습니다. 사진 순간 동안 태양 지붕을보고 있던 나의 친구 Asta는 마지막으로 그녀의 기회를 가졌다. 그녀는 지붕을 열고 몸을 꽉 쥐고 팔을 열고 바람을 받아 들였다.

비가 오는 순간을 포착하는 아스타는 빠른 휴식을 취했습니다.
우리는 다음 몇 분 동안 루이지애나에있는 Barangay San Salvador 로의 구불 구불 한 길을 협상하는 데 Hulugan Falls가 있습니다. 우리가 기대했던 것과는 달리 길은 포장되었습니다. 분명히 작년에 그 일이 완료되었습니다. 우리가 점프 오프 포인트 (Bahay Ni Kapitan이라는 위치)에 도달했을 때, 우리는 등록하고 관광 수수료를 해결하고 여행 준비를했습니다.

Hulugan Falls는 최근까지 가장 알려지지 않은 목적지이므로 주변에는 시설이나 시설이 많지 않습니다. 사물함이나 수하물 카운터는 없지만, 우리가 타고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항해의 넓은 트렁크에 귀중품을 보관했습니다. 우리는 구획에 많은 여유 공간을 남긴 4 개의 가방 만 가지고있었습니다.우리의 소유물을 훨씬 더 쉽게 뒤로 젖히십시오. 현지인들은 마찬가지로 친절하고 친절합니다. 우리가 외출하는 동안 그들은 차량을 보았습니다.

여전히 많은 공간이 남았습니다.
여행 전에 우리는 단지 하나가 아닌이 지역의 세 개의 폭포를 모두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시작하자마자, 우리는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전날 비가 내렸기 때문에 길은 진흙 투성이가 많았고 매우 미끄러 져서 우리를 늦추고 더 위험하게 만듭니다. 수많은 가파른 등반이 있었고 내려가 있었으며, 우리는 진정으로 신중하게 다루어야했습니다.

최초의 폭포는 탈레이 (Talay)라고 불립니다. 탈레이 (Talay)라고 불립니다. 2 계층 캐스케이드 (Talay)는 물이 떨어지면서 분출 된 물이 탁월 해짐에 따라 폭력적으로 울부 짖었습니다. Talay는 바로 옆에 설치된 대나무 벤치 세트 덕분에 체포보다 더 편안합니다.

Talay의 가파른 상승과 더 많은 하이킹은 우리를 두 번째 정류장 인 Hidden Falls로 이끌었습니다. 이것은 더 웅장합니다. 스트림은 심하게 질감이있는 절벽으로 흐르면서 길을 따라 무거운 튀는 소리를냅니다. 놀라운 광경이었습니다.

일차 행위에 도달하기 위해, 우리는 언덕 아래로 더 미끄러운 길을 여행해야했습니다. Hulugan Falls가 그렇게 진흙 투성이가 아니라면 간단한 하이킹이었을 것입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미끄러졌습니다. 나는 두 번했다. (자기 주석 : 다음 번에, 비가 2 일 후에이 폭포를 지배하십시오!) 내가 현장에 도착할 때, 무릎은 피로에서 통제 할 수 없게 떨고 있었는데, 나는 폭포의 첫 엿볼 때 빨리 사라졌습니다. .

훌루건 폭포
훌루건은 웅장합니다. 거대한 산에서 계단식으로 한 단일 기둥입니다. 그것은 주변을 주변에 왜소한 거대한 폭포입니다. 미니 풀은 그 아래에있는 유역의 바위 은행을 점령하여 치료 적, 잘 보존 된 딥을 초대했습니다. “평소보다 더 깊습니다. 분명히, 이것은 매우 약간의 물을 가질 수있는 여름 달이있어 캐스케이드가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행운, 운이 좋다. 나는 미끄러운 여행이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가정합니다.

숨겨진 폭포
Talay Falls
우리의 폭포 추격은 반나절 지속되었습니다. 우리가 숲에서 나왔을 때 거의 3시였습니다. 빠른 샤워와 신선한 후, 우리는 항해에 뛰어 들었고 우리의 방법을 마닐라로 돌아갔습니다.

Hulugan Falls는 필리핀에서 내가 본 가장 멋진 폭포 중 하나이며, 3 시간 거리에 차로 3 시간 거리에 있다고 믿는 것은 나에게 더욱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너무 어려워서 일주일 후에 돌아 왔을 때, 이번에는 대중 교통을 중심으로 돌아 왔습니다. 경험은 달랐습니다. 버스를 타고, 지프 니 (Jeepney)뿐만 아니라 세발 자전거를 타고 그곳에 도착하여 더 비싸다. 우리가 타고 갔을 때, 우리는 가스에 P500 만 소비했으며, P428은 통행료 요금 (P214 일방 통행)에 보냈습니다. 4 명으로 나뉘면서 우리는 1 인당 P232 만 소비했습니다. P280 전체 버스 요금 및 P60 전체 지프니 요금 (아직 세발 자전거 요금을 계산하지 않음)과 비교하십시오. 마찬가지로 우리의 여행을하면 우리는 우리를보다 다재다능하고 가능성을 더 많이 이용할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신맛이 나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주말을 즐겼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부분적으로 우리가 자신의 타는 것이기 때문에입니다. ㅋ. 우리가 대중 교통을 이용한다면 바로 취소했을 것입니다. 우리는 항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팁 youØ킬 끄러운 팁

관련 게시물:

홍콩 가정 여행 : 요약, 여정 및 예산 계획

슈퍼 스타 처녀 자리 : 싱가포르 -Kuala Lumpur 크루즈

홍콩과 마카오 : 예산 계획 여행 가이드

캄보디아 Siem Reap : 예산 계획 여행 가이드

새로운 Skechers Gowalk2 쌍을 얻으십시오!

이스탄불 : 조심해야 할 상위 5 개 사기 (그리고 정확히 예방하는 방법)

Batangas의 Calatagan에있는 Burot Beach

JAC LINER 버스 : 터미널 열기, 일정, 경로, 정지 및 운임 (New Normal)

You may also like...